박지성 정몽규와 홍명보의 사퇴 여부 결정 남아

Last Updated :

한국 축구협회 논란

한국 축구협회에서 현재 축구 대표팀 감독 선임을 둘러싼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전 축구 대표팀 주장인 박지성씨가 축구협회를 직격했습니다. 정몽규 축구협회장과 홍명보 신임 감독의 사퇴 여부를 결정해야 할 상황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한 박지성씨의 발언을 살펴봅시다.

박지성의 견해

박지성씨는 "가장 슬픈 건 뭐하나 확실한 답이 없단 것이 가장 슬프게 만드는 거 같아요. 뭐라고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참담한 것 같은 기분이 들긴 합니다. 어떤 체계 자체가 완전히 무너졌지 않나."라며 현재 상황에 대해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그는 또한 "결국, 우리가 체계를 바로 세우고 앞으로 나아갈 거라는 기대는 5개월 전이 마지막이 아니었나."라며 협회의 대책이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면서 "결국 (정몽규 축구협회) 회장님 스스로 선택을 하셔야 할 상황이라는 건 분명한 사실이고, (감독 선임을) 그걸 번복하느냐 마느냐는 결국 협회와 홍명보 감독님의 결정이 남아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하지만 쉽사리 이 분위기에서 어떻게 할지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지에 대한 걱정은 저도 갖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박지성의 메시지

박지성씨의 발언은 현재 축구협회의 결정이 중요하며, 협회와 감독의 선택이 앞으로의 한국 축구를 이끌어 나갈 방향을 결정할 것임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박지성의 강조 박지성의 메시지

한국 축구 협회와 감독의 결정이 앞으로의 한국 축구를 이끌어 나갈 방향을 결정할 것임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축구협회와 관련 인사들은 어떤 선택을 내놓을지, 그 결정이 앞으로 한국 축구를 어떤 방향으로 이끌어 나갈지 주목될 것입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박지성 정몽규와 홍명보의 사퇴 여부 결정 남아 | ontimetimes.com : https://ontimetimes.com/1454
2024-09-18 1 2024-09-19 1 2024-09-21 1
인기글
ontimetimes.com © ontimetimes.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