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변우석 황제 경호 협의 없어 소속사 반박…책임통감

Last Updated :

황제 경호 논란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로 대세 반열에 올라선 배우 변우석의 경호 업체가 인천국제공항에서 시민들을 향해 플래시를 쏘고 있는 사진이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논란이 빚어졌고 관련된 당사자들의 입장과 조치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관한 최신 소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국제공항 측 명확한 반박

인천국제공항 측은 경호 업체 측의 주장을 명확하게 반박하고 있습니다. 공항 측은 라운지 부분을 협의한 적이 없다고 주장하며, 라운지에서의 항공권 검사 등에 대해서도 해당 부분에 대한 협의가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인권위 "조사 가능성" 언급

이에 대한 논란으로 국가인권위원회가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 만일 인천국제공항이 사설 경호 업체 측에 편의를 봐주고 일반 승객들을 차별하는 등 연루 정황이 확인된다면 본격적인 조사에 착수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변우석 소속사의 입장과 사과

변우석 소속사는 해당 논란에 사과함과 동시에 도의적 책임감을 통감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한 공식 입장을 통해 관련 사과를 전달했습니다.

 

향후 관련된 발전 상황에 대한 계속적인 업데이트가 기대됩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인천공항 변우석 황제 경호 협의 없어 소속사 반박…책임통감 | ontimetimes.com : https://ontimetimes.com/1753
2024-09-18 1 2024-09-19 1 2024-09-21 1
인기글
ontimetimes.com © ontimetimes.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