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 한국 선수에게 가장 뼈아픈 패배 안겼다?

Last Updated :

골프 선수 타이거 우즈, 메이저 대회 관련 기자회견 개최

골프 선수 타이거 우즈(미국)가 이번 시즌 마지막 메이저 골프대회 브리티시 오픈을 앞두고 16일(현지시간) 스코틀랜드 트룬 골프클럽에서 자신에 대한 기자회견을 열었습니다. 우즈는 2009년 PGA 챔피언십에서의 패배를 떠올리며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했습니다.

타이거 우즈의 추억 속 양용은

우즈는 기자회견에서 양용은이 자신에게 주는 영향과 2009년 PGA 챔피언십에서의 역전승을 언급하며 그 당시의 감정을 곱씹고 있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우즈는 역전승으로 상처를 받은 경험을 회상했고, 이를 통해 양용은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뜻을 표현했습니다.

매킬로이의 반응

우즈의 격려 메시지에 대한 매킬로이의 반응은 다소 의외의 모습이었습니다. 매킬로이는 전화번호를 바꾸며 모든 연락을 피하려고 했고, 이에 우즈의 격려 메시지를 최근에야 알게 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매킬로이는 우즈의 메시지에 감사함을 표현하며 그의 존재에 대한 감동을 전했습니다.

우즈의 메시지

우즈는 매킬로이와 자신의 골프 경력을 비교하며 매킬로이를 격려했습니다. 또한, 중요한 것은 계속해서 노력하고, 여전히 최고의 경기를 펼치고자 하는 마음을 전했습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우즈 한국 선수에게 가장 뼈아픈 패배 안겼다? | ontimetimes.com : https://ontimetimes.com/1920
2024-09-20 1 2024-09-21 1
인기글
ontimetimes.com © ontimetimes.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