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과잉경호 불 지핀 논란…시민 생각은?

Last Updated :

연예인 과잉경호 문제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연예인이 공항 라운지로 걸어 들어오자, 곁을 지키던 경호원이 갑자기 일반 승객을 향해 강한 플래시를 쏘기 시작한다. '대세 배우'로 급부상한 변우석 씨가 과잉 경호 논란에 휩싸여지고 있는데, 이로 인해 소속사와 경호업체는 거듭 사과에 나서고 있지만, 논란은 쉽게 사그라들지 않고 있습니다. 이번이 처음은 아니며, 시민들은 '인권 침해'라며 국가인권위원회에 제소까지 했다.

과잉경호 논란

연예인 과잉경호 논란은 최근 변우석 씨를 중심으로 다시 한번 불거졌다. 공항에서 일반 승객들에게 플래시를 쏘고, 항공권을 검사하며 공항 게이트를 차단했다는 것은 과한 조치로 여겨진다. 더구나, 지난해에도 그룹 보이넥스트도어와 NCT 드림의 경호원들이 팬들 또는 일반 승객들에게 불편과 심각한 부상을 초래한 사례가 있었다.

시민의 반응

이에 대해 다수의 시민들은 팬들로 인한 불의의 사고를 방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인정하지만, 일반 승객들에게 불편과 위해를 끼치는 것은 용납할 수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또한, 이번 사건에 대해 '인권 침해'로 국가인권위원회에 제소하는 등 더 큰 사회적 문제로 비춰보는 시민도 존재한다.

본문
  • 변우석의 경호업체가 일반 승객들에게 플래시를 쏘고 항공권을 검사하며 공항 게이트를 차단한 사례는 과한 조치로 여겨진다.
  • 과잉경호로 인해 시민들은 인권 침해로 국가인권위원회에 제소할 정도로 논란이 심각하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변우석 과잉경호 불 지핀 논란…시민 생각은? | ontimetimes.com : https://ontimetimes.com/1995
2024-09-19 1 2024-09-21 1
인기글
ontimetimes.com © ontimetimes.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