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김건희 문자 사과 어렵다는 취지 기억

Last Updated :

한동훈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가 김건희 여사의 '대국민 사과'에 대한 의사가 담긴 문자메시지에 반응하지 않았다는 논란에 대해 한동훈 후보는 "실제로는 사과를 하기 어려운 사정이 있다는 것을 강조하는 취지였던 것으로 기억한다"고 반박했습니다. 논란의 중심에 있는 한동훈 후보의 발언과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동훈 후보의 주장

수많은 논란과 비판 속에서 한동훈 후보는 자신의 입장을 강력하게 밝히고 있습니다. 한동훈 후보는 "이게 (문자를 받은지) 6개월 지난 다음에 전당대회를 앞두고 나오는 게 좀 의아하고 건전한 의도로 보이지는 않는다"라며 "그리고 그 시점에서 저쪽이 일종의 이런 프레임을 제기하는 거지 않나"라고 비판했습니다. 또한, "공적인 임무를 수행함에 있어서 그렇게 거기서 제가 답을 드리는 게 적절하지 않았던 것 같다"며 "그 전후로 해서 계속적으로 제가 당시 총선 상황들, 민심 감안해서 어떤 방식으로든 간에 사과가 필요하다는 의견은 계속 피력하고 있다. 그 시점에도 그랬고 그 이후도 그랬다"라고 설명했습니다. 한동훈 후보는 자신의 입장을 명확히 하며, 자신의 행동이나 입장에 대한 오해를 풀기 위해 강력한 주장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한동훈 후보의 반응

한동훈 후보는 김건희 여사의 사과 의사를 포착한 문자메시지에 대한 자신의 반응에 대해 "그걸 저한테 마치 제가 사과를 허락하지 않아서 사과하지 않은 것이다? 이건 너무 무리하고 팩트에도 맞지 않는 얘기"라며 "상식적으로 생각해보시면, 그 전후 상황을 생각해보시면 저야말로 정말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사과를 여러 차례 강력하게 요구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김 여사에게) 제가 답을 안 한 이유는, 답을 해도 이상한 거 아니냐. 제가 그 시점에서 공식적인 채널을 통해 강력하게 사과를 해야 한다고 요청드리고 있는 상황인데 제가 사과가 필요하다는 입장은 너무나 명확하지 않느냐"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한동훈 후보의 강력한 반응은 자신의 입장을 명확히 하고 오해를 풀기 위한 노력임을 보여줍니다.

한동훈 후보의 발언과 반응을 통해 현재의 논란이 어떠한 맥락에서 비판을 받고 있는지를 알 수 있었습니다. 한동훈 후보의 입장을 듣고 관련된 사안에 대해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한동훈 김건희 문자 사과 어렵다는 취지 기억 | ontimetimes.com : https://ontimetimes.com/535
2024-09-18 1 2024-09-19 1 2024-09-20 1
인기글
ontimetimes.com © ontimetimes.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