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영지 가정사 고백에 충격적인 사실 공개

Last Updated :

가수 이영지

가수 이영지가 어릴 적 집을 나간 아버지 없이 커온 가정사를 고백했습니다.

이영지, 아버지 없는 어린 시절

이영지는 5일 방송된 KBS2 음악 예능 프로그램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에 출연하여 아버지와의 이별 이야기를 털어놨습니다. 아버지가 집을 나간 후 그의 기억에는 거의 남지 않았으며, "남아있는 (가족) 구성원들과 행복한 상태"라며 "사라진 그(아버지)를 '모르는 아저씨'로 생각하고 싶다는 개인적인 뜻을 (노래에) 담았다"고 밝혔습니다.

  • 고통스러운 어린 시절을 고군분투하며 보낸 이영지의 이야기는 수많은 이들에게 용기와 위로를 전달합니다.

이영지, 자립과 성공

어려웠던 어린 시절을 이겨내고 성공한 이영지는 자신의 음악으로 선택권이 없는 모든 자녀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행한 과거를 이겨내고 빛나는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그의 이야기는 희망을 주는 메시지로 다가옵니다.

자립과 성공

더 시즌즈, 메시지와 감동

이영지는 '더 시즌즈'에서 신곡 '모르는 아저씨' 무대를 통해 선택권이 없는 모든 자녀들에게 감동적인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이를 통해 그녀는 자신의 이야기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전하고 있습니다.

  • 이영지는 자신의 음악을 통해 누구나 희망을 품고 노래할 수 있는 힘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가수 이영지 가정사 고백에 충격적인 사실 공개 | ontimetimes.com : https://ontimetimes.com/597
2024-09-18 1 2024-09-19 1 2024-09-20 1
인기글
ontimetimes.com © ontimetimes.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