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래미 신임 외무장관이 귀환 대비한다

Last Updated :

블로그 내용

영국의 신임 외무장관인 데이비드 래미가 미국 공화당 인사들을 방문해 대화를 나누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래미 장관은 미국 대선 결과에 대비하기 위해 이러한 접촉을 강화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래미 장관의 프로필

래미 장관은 영국의 새로운 외무장관으로 임명된 신예 정치 인사입니다. 그는 흑인 영국인으로서 하버드 법대 출신으로, 이전 미국 대통령 버락 오바마와 친분이 있는 등 국제적으로도 널리 알려진 인물입니다.

미국 공화당과의 접촉

래미 장관은 미국의 공화당 인사들을 방문하며 대화를 나누고 있는데, 이는 오는 11월 대선 결과에 대비한 행동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러한 행보가 영국의 새로운 정부 대외 정책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EU와의 관계 재설정

영국의 유럽연합 탈퇴인 '브렉시트'에 대한 입장과 관련하여, 래미 장관은 EU와의 관계를 어떻게 재설정할지에 대한 계획을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는 영국의 대외 정책에서 중요한 이슈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프랑스와의 관계

프랑스와의 관계에 대한 관심도 래미 장관의 행보 속에서 중요한 포인트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특히 프랑스의 정치적 상황과의 대응은 영국의 새로운 외교 정책에서 중요한 요소로 작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래미 장관의 입장

래미 장관은 이번 공화당 인사들과의 접촉과 관련하여 미국과의 협력을 강조하고 있으며, 프랑스와의 관계도 중요시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나고 있습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트럼프 래미 신임 외무장관이 귀환 대비한다 | ontimetimes.com : https://ontimetimes.com/628
2024-09-19 2 2024-09-20 3
인기글
ontimetimes.com © ontimetimes.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