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와 이란 대통령 당선인과의 관계발전에 희망

Last Updated :

러시아와 사우디, 이란 대통령 당선자에 축전 메시지

러시아 대통령 블라디미르 푸틴과 사우디아라비아의 무함마드 빈 살만 왕세자가 이란의 제14대 대통령으로 당선된 마수드 페제시키안에게 축전을 보내며 양자간 협력과 미래 발전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무함마드 빈 살만 왕세자
귀하의 대통령 재임 기간이 건설적인 양자 협력을 강화하는 데 기여하길 희망한다. 양국과 두 나라 국민 사이의 관계가 발전하고 상호 이익에 도움이 되리라고 믿는다.

러시아, 이란 대통령 선거 결과 기대감

러시아 대통령 블라디미르 푸틴은 마수드 페제시키안 당선인이 건설적인 양자 협력을 강화할 것을 희망하며, 국제적인 문제를 건설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양국 노력에 기대를 표현했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의 무함마드 빈 살만 왕세자는 페제시키안 후보의 당선을 축하하면서 양국 관계 발전과 상호 이익을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 러시아 대통령 블라디미르 푸틴은 양자 협력을 강화하고, 국제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란과의 미래 협력에 기대를 표현했습니다.
  • 사우디아라비아의 무함마드 빈 살만 왕세자는 이란과의 관계 발전과 상호 이익을 기대한다고 당부했습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러시아와 이란 대통령 당선인과의 관계발전에 희망 | ontimetimes.com : https://ontimetimes.com/663
2024-09-19 2 2024-09-20 3
인기글
ontimetimes.com © ontimetimes.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