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이재명 상대로 사천 간 원한 갈등
국민의힘 나경원 후보, 경남 사천 지지자들을 만나 활동 내용 공유
나경원 후보는 국민의힘 당 대표 선거에 출마한 후, 13일 오후 경남 사천을 방문하여 당원들을 만나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이날 사천남해하동 지역 당원들과의 간담회에서, 후보는 당의 현 상황에 대한 우려와 자신의 비전을 공유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나경원 후보의 당 대표 선거 출마 배경과 강조한 메시지
나 후보는 당 대표 선거에 대한 우려를 표명하며, 당 대표로서의 책임과 비전을 공유했습니다. 그는 "당이 늘 줄 세우고 줄 서는 문화 때문에 문제"라며 "이번에 (당 대표 선거가) 계파 싸움처럼 돼서 너무 그중에서 한쪽이 되면 당이 깨질 것 같다"고 우려했습니다. 나 후보는 또한 당원들의 의견을 존중하고 개혁을 강조하는 발언을 통해 당의 방향성을 강조했습니다.
나경원 후보의 정치 경력과 성과
나 후보는 자신의 오랜 정치 경력을 내세우며, 특히 2019년 원내대표 시절의 성과를 언급하며 "조국 전 장관을 끌어내렸기 때문에 정권 교체를 5년 만에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윤석열 대통령과의 중도적 입장을 강조하며 균형잡힌 태도를 드러내는 발언을 통해 지지자들에게 자신의 정치적 경험을 어필했습니다.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나경원 후보의 다짐
또한, 나 후보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다짐을 밝히며, 서천호 의원이 대표 발의한 우주항공복합도시 건설 특별법 국회 통과를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나경원 후보는 이날 경남 지역을 돌며 당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지지를 얻는 등,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는 국민의힘의 대표 선거에서 한동훈, 원희룡, 윤상현 후보와 경쟁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