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vs 김민재 뮌헨과 토트넘의 하프타임쇼 뉴진스
인기 아이돌 그룹 ‘뉴진스’의 쿠팡플레이 하프타임 쇼 확정
인기 아이돌 그룹 ‘뉴진스’가 내달 뮌헨과 토트넘 경기의 하프타임 쇼를 꾸미게 되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프로축구 바이에른 뮌헨과 토트넘 홋스퍼의 경기 하프타임 쇼를 뉴진스로 확정하여,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뉴진스는 이번 공연을 통해 경기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뉴진스의 활약과 인기
뉴진스는 글로벌 아이돌 그룹으로, 전 세계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발매한 곡마다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데뷔 후 최단기간에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정상을 차지하였고, 일본 데뷔 싱글도 100만 장을 넘는 판매고를 기록하며 자체 통산 다섯 번째 밀리언 셀러로 등극할 정도로 대단한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이로써 뉴진스는 2022년 7월 데뷔 이후 5장의 음반을 모두 밀리언 셀러에 등극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발매 후 최단기간에 빌보드 200에서 정상 | 100만 장 넘는 싱글 앨범 판매 | 모든 음반이 밀리언 셀러로 등극 |
뉴진스의 콘서트 성사
뉴진스는 8월 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바이에른 뮌헨과 토트넘 홋스퍼의 경기에서 하프타임 공연을 펼치게 됩니다. 이번 공연을 통해 뉴진스는 경기장의 열기를 한층 더 뜨겁게 달구며, 쿠팡플레이 시리즈에 더욱 화려한 장식을 더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경기 일정 및 기대감
뮌헨과 토트넘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2차전은 내달 3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며, 뮌헨에는 국가대표 센터백 김민재, 토트넘에는 대표팀의 ‘캡틴’ 손흥민이 소속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경기에서 뮌헨은 1900년 창단 이후 처음으로 한국을 찾으며, 토트넘 역시 2022년 이후 2년 만에 방한하는 만큼 이번 경기에 대한 기대가 상당히 높아지고 있습니다.
- 뉴진스의 공연으로 경기장 분위기가 뜨거워질 전망
- 두 팀의 우수한 선수들의 매치로 기대감 UP
- 한국을 찾는 뮌헨, 2년만에 방한하는 토트넘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