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생 후배 차량 감금·금품 빼앗은 5명 검거

Last Updated :

특수강도 사건 관련 구속영장과 불구속 입건에 대한 경찰의 조치

지난 5월 말 광주에서 발생한 특수강도 사건으로 20대 여성 A씨에 대한 구속영장 신청과 10대 4명의 불구속 입건이 이뤄졌습니다. 이에 대한 경찰의 조치와 상세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경찰의 조치

광주 남부경찰서는 특수강도와 공동감금 혐의로 20대 여성 A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하고, 동일한 혐의로 10대 4명을 불구속 입건했습니다. 이들은 학교 후배이자 지인인 여고생 B양을 차량에 감금하고 금품을 빼앗은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지시를 내려 범행에 가담한 A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하고 여죄 등을 수사 중에 있습니다.

사건 내용

상황: 20대 여성 A씨를 포함한 선배 5명이 학교 후배인 여고생 B양을 차량에 감금하고 금품을 빼앗은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조사결과: A씨 일당은 B양이 지역에서 풍족하게 산다는 소문을 듣고 범행을 계획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범행: B양을 한 시간가량 차량에 감금한 후, 금품을 계획하여 광주 서구 모처로 끌고 가기도 했습니다.

요약

특수강도 사건으로 20대 여성 A씨에 대한 구속영장 신청과 10대 4명의 불구속 입건이 이뤄졌으며, 경찰은 구체적인 지시를 내려 범행에 가담한 A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하고 여죄 등을 수사 중에 있습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여고생 후배 차량 감금·금품 빼앗은 5명 검거 | ontimetimes.com : https://ontimetimes.com/1125
2024-09-18 1 2024-09-19 2 2024-09-21 1
인기글
ontimetimes.com © ontimetimes.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