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박수홍 변호사 가족의 의미를 말한다

Last Updated :

가족법 전문가 노종언 변호사 인터뷰

가족법 전문가로 활동 중인 노종언 변호사는 현재의 가족법이 가족 간 분쟁을 해결하고 범죄를 예방하기에는 불합리하다고 지적하며, 이에 대한 개선이 필요하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가족의 개념과 책임에 대해 새롭게 정립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가족법의 현황 및 문제점

법무법인 존재의 노종언 변호사는 현재의 가족법이 가족 간 분쟁을 해결하고 범죄를 예방하기에는 불합리하다고 지적하며, 이에 대한 개선이 필요하다고 주장합니다.

가족법은 가족 간 재산 범죄를 처벌하는데 한계가 있다고 지적되며, 가족 붕괴로 이어지는 범죄를 막지 못하고 있다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해당 전문가는 기존의 가족법이 가족을 붕괴시키는 범죄를 막지 못하고 있다고 지적하며, 친족상도례 폐지와 유류분 제도 폐지 등 법 개정을 통해 가족 간 범죄를 처벌하고 예방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가족 정의와 책임

"핏줄이라고 무조건 가족이 되는 시대는 끝났다. 가족의 책임과 의무, 정서적 교류를 해야만 진정한 가족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가족의 개념은 현대사회에서 크게 변화했으며, 핵가족화와 1인 가구의 증가로 가족의 의미가 바뀌고 있다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가족의 정의가 바뀌고 있는 현대사회에서, 가족의 책임과 의무, 그리고 정서적 교류를 통해 진정한 가족이 될 수 있다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구하라법과 가족법 개정

"구하라법도 가족 간 책임과 의무를 다하지 않으면 진정한 가족으로 인정될 수 없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고 말했다.

구하라법은 부모가 자녀에 대한 양육 책임을 다하지 않으면, 사망한 자녀의 유산을 상속받지 못하도록 하는 내용을 담고 있는데, 이러한 법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법 개정의 중요성을 지적하고 있습니다.

 

노종언 변호사는 기존의 유류분 제도와 친족상도례에 대한 법 개정이 필요하다고 주장하며, 법 개정을 통해 가족 간의 책임과 의무를 강화시키고자 합니다.

변호사로서의 역할

"피해자들이 구시대적 제도 때문에 제대로 된 보호를 받지 못하는 현실을 바꾸고 싶었다"고 말했다.

노종언 변호사는 변호사로서, 피해자들이 현실적인 제도로부터 적절한 보호를 받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법적 제도를 만들어 나가는 역할을 수행하고자 합니다.

 

노종언 변호사는 피해자들이 제대로 된 보호를 받지 못하는 현실을 바꾸고, 새로운 시대에 맞는 법적 제도를 만들어 나가는 역할을 맡고자 합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구하라 박수홍 변호사 가족의 의미를 말한다 | ontimetimes.com : https://ontimetimes.com/1188
2024-09-19 3 2024-09-21 1
인기글
ontimetimes.com © ontimetimes.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