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연 시위 중 경찰관에게 침 뱉은 활동가 체포

Last Updated :

장애인 차별 철폐 연대 활동가들의 시위 현황

동묘앞역에서의 사건과 마포대교에서의 사건에 대한 현황입니다.

시위 내용

전국장애인차별철폐연대(전장연) 활동가들은 동묘앞역과 마포대교에서 시위를 벌였습니다. 이들은 '포체투지'라는 방식으로 지하철 1호선 열차를 타고 계속해서 시위를 벌였으며, 마포대교에서도 활동을 펼쳤습니다. 시위의 이유는 경찰의 행동과 상황에 대한 불만을 표명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혐의 사항

동묘앞역에서의 사건에서는 한 활동가가 경찰관에게 침을 뱉은 혐의로, 마포대교에서는 또 다른 활동가 2명이 경찰관을 폭행한 혐의로 각각 체포되었습니다. 전장연은 이들의 행동이 경찰의 물리력 행사에 대한 항의였다고 주장하고, 이에 대한 석방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경찰의 조치

경찰은 위 사건들에 대한 증거를 분석하고 해당 활동가들에 대해 조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각 사건에 대한 경찰의 입장은 조사가 진행된 이후 명확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상황

해당 활동가들은 경찰에 체포되어 조사를 받고 있으며, 경찰의 입장과 활동가들의 주장 사이에는 상반된 주장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사건에 대한 정확한 판단을 위해서는 추가적인 조사가 이루어져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동묘앞역 사건 마포대교 사건
침을 뱉은 혐의 경찰 폭행 혐의
1명 체포 2명 체포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전장연 시위 중 경찰관에게 침 뱉은 활동가 체포 | ontimetimes.com : https://ontimetimes.com/130
2024-09-19 5 2024-09-20 2
인기글
ontimetimes.com © ontimetimes.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