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I 총격범 차량 폭발물‥단독범행 조사중.

Last Updated :

미국 총격범 공격 사건 현황과 FBI 조사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에 대한 현황과 FBI의 조사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펜실베이니아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의 가해자로 확인된 토마스 매튜 크룩스는 평소 조용한 성격으로 알려진 20대 백인 남성입니다. FBI는 단독 범행 가능성을 조사하고 있으며, 추가 위협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가해자의 소셜미디어를 조사한 결과 테러 예고나 혐오 발언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총격범의 프로필

가해자는 펜실베이니아에 사는 조용한 성향의 20대 백인 남성으로, 이웃들로부터는 조용한 성격의 이웃으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괴롭힘을 당했다는 증언도 있습니다.

총격 사건과 가해자의 동기

사용된 총은 가해자의 아버지가 합법적으로 구매한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차량에서는 폭발물로 추정되는 물질이 발견되어 전문가들에 의해 조사 중에 있습니다. FBI는 단독 범행 가능성을 조사하고 있으며, 현재로서는 추가 위협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희생자와 사건 현황

총격으로 희생된 코리 콤퍼라토레는 전직 소방관으로, 가족을 보호하기 위해 희생된 영웅으로 기억됩니다. FBI는 외국과의 연계 정황은 없어 암살 시도 범죄이자 국내 테러 행위로 분류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밀러라이트는 완전히 잘못된 주장이라고 반박하기도 했습니다. MBC뉴스 나세웅입니다.

정부 및 경찰 대응

펜실베이니아 총격 사건에 대한 정부 및 경찰의 대응에 대해 알아봅시다.

FBI의 조치

FBI는 현재 단독 범행 가능성을 조사하고 있으며, 가해자의 동기에 대한 조사가 진행 중입니다. 또한 외국과의 연계 정황은 없어 암살 시도 범죄로 분류해 국내 테러 행위로 조사하고 있습니다.

경찰의 대응

펜실베이니아 경찰은 사건을 철저히 조사 중이며, 현장에서 발견된 총과 폭발물에 대한 조사를 집중적으로 진행 중입니다.

가해자 및 희생자 관련 이야기

사건 관련 주변 인물들의 증언과 특이사항 등을 살펴봅시다.

주변 이웃들의 증언

가해자를 조용한 이웃으로 기억하는 주변 이웃들은 고등학교 시절 크룩스가 괴롭힘을 당했다는 증언을 밝히며, 그의 조용한 성격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희생자의 영웅적 행동

희생자인 코리 콤퍼라토레는 총격이 시작되자 가족을 보호하기 위해 힘을 보여준 영웅으로 기억됩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FBI 총격범 차량 폭발물‥단독범행 조사중. | ontimetimes.com : https://ontimetimes.com/1751
2024-09-19 2 2024-09-21 1
인기글
ontimetimes.com © ontimetimes.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