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총장 김건희 여사 명품백 수사

Last Updated :

정치

국회 법사위에서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 청원에 대한 청문회를 둘러싼 여야 간 충돌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에서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 청원에 대한 청문회가 열렸습니다. 이에 따라 국민의힘과 더불어민주당 등 야당 의원들 간에 다시 충돌이 일어났습니다.

야당의 의견

국민의힘 의원들은 청문회가 위헌적이고 위법적이라고 주장하여 퇴장했습니다. 국민의힘은 청문회가 위헌적이며, 국회 청원을 내세워 상임위에서 논의하는 것은 위법하다고 주장하고 이에 따라 회의를 떠났습니다.

야권의 의견

더불어민주당 등 야권은 국민 청원에 대해 따져보는 형식으로 문제없다고 주장하여 국민의힘의 반발에 맞섰습니다. 더불어민주당 등 야권은 국민 청원에 대해 따져보는 형식으로 문제가 없다고 주장하며, 국민의힘의 반대에 도전했습니다.

추가 증인 선정

이원석 검찰총장 등 6명이 추가로 출석 의무가 있는 증인으로 채택되었습니다. 결국 야당 의원들만으로 이원석 검찰총장을 포함한 6명이 추가로 증인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국회

국회의장과의 합의 불가로 22대 국회 개원식 일정 미뤄져

여야 간의 의견 차이로 국회의장과의 합의에 이르지 못하였고, 이에 따라 22대 국회 개원식 일정이 미뤄졌습니다.

개원식 미루기

22대 국회 개원식이 늦게 열리게 되어 '지각 개원식'이라는 기록을 갖게 되었습니다. 22대 국회 개원식이 늦어지면서 '지각 개원식'이라는 기록을 세우게 되었습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검찰총장 김건희 여사 명품백 수사 | ontimetimes.com : https://ontimetimes.com/1850
2024-09-20 3 2024-09-21 2
인기글
ontimetimes.com © ontimetimes.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