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제주호텔 관광객 업계 맞이 준비 대비 호텔 한국 영감

Last Updated :

제주 국제 공항, 외국인 관광객 몰려드는 호황

 

제주로 향하는 국제 항공편이 급증하며 코로나19 이전 수준을 회복했다. 제주국제공항은 다시 한번 여행객으로 북적이고 있으며, 이번 달 제주공항의 국제선 운항 횟수가 190회를 넘어섰다고 전해졌습니다. 이는 팬데믹 이전 수준을 거의 회복한 수치가 됩니다. 더불어 국내 항공사와 해외 항공사들이 제주 노선을 추가하면서, 제주공항의 국제선 운항 횟수는 주 190회로 증가했습니다. 제주도는 중국, 일본, 대만, 싱가포르, 몽골 등 아시아 곳곳에 직항편이 운항되며 노선도 다양하게 형성되어 외국인 관광객 최대 호황기인 2016년의 90% 수준까지 회복했습니다. 8월부터 중국 광저우와 우한 등 대도시를 중심으로 현지 여행사가 전세기 상품의 모객을 시작하는 것으로 전해져 국제선이 보다 확대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한편, 이번 여름 성수기에 외국인 고객 증가에 따른 대비를 위해 제주 호텔업계가 손님을 맞을 준비로 한창인 가운데, 호텔과 리조트는 각각의 시그니처 패키지 상품을 내놓고 있으며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분주한 모습입니다. 관계자는 "최근 들어 국내 고객보다 외국인 고객이 더 많아지고 있다"며, 재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제주 국제 공항의 국제선 운항 횟수 급증

 

항공편이 급증하며 코로나19 이전 수준을 완전히 회복한 가운데, 이번 달 제주공항의 국제선 운항 횟수가 190회를 넘어섰다고 전해졌습니다. 이는 팬데믹 이전 수준을 거의 회복한 수치입니다.

국내 항공사와 해외 항공사의 노선 추가

국내 항공사와 해외 항공사들이 제주 노선을 추가하면서, 제주공항의 국제선 운항 횟수는 주 190회로 증가했습니다.

외국인 관광객의 증가

제주도는 중국, 일본, 대만, 싱가포르, 몽골 등 아시아 곳곳에 직항편이 운항되며 노선도 다양하게 형성되어 외국인 관광객 최대 호황기인 2016년의 90% 수준까지 회복했습니다.

제주 호텔업계, 외국인 고객 유치 경쟁

 

이번 여름 성수기에 외국인 고객 증가에 따른 대비를 위해 제주 호텔업계가 손님을 맞을 준비로 한창입니다.

다양한 상품 및 패키지 제공

호텔과 리조트는 각각의 시그니처 패키지 상품을 내놓고 있으며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분주한 모습입니다.

외국인 고객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 제공

관계자는 "최근 들어 국내 고객보다 외국인 고객이 더 많아지고 있다"며, 재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결론

 

제주 국제공항의 국제선 운항 횟수가 증가하며 외국인 관광객이 증가함에 따라 제주 호텔업계 또한 외국인 고객 유치를 위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상품과 최상의 서비스로 외국인 관광객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는 제주는 다시 한번 활기찬 관광지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위치 항공편 횟수
중국 30회
일본 25회
대만 20회
싱가포르 15회
몽골 10회

Reference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외국인 제주호텔 관광객 업계 맞이 준비 대비 호텔 한국 영감 | ontimetimes.com : https://ontimetimes.com/1925
2024-09-20 1 2024-09-21 1
인기글
ontimetimes.com © ontimetimes.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