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양 협박 구제역 자진출석 수사기관 정해 檢
유튜버 구제역이 쯔양 협박 의혹으로 검찰에 자진 출두 의사 밝혀
먹방 유튜버 쯔양을 협박하고 돈을 갈취했다는 의혹을 받는 유튜버 구제역이 검찰에 자진 출두하겠다고 밝히며 논란이 되고 있다. 구제역은 쯔양의 과거를 폭로하지 않는 조건으로 돈을 갈취한 혐의를 받고, 이에 대한 수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구제역, 검찰에 자진 출두 의사 밝혀
유튜버 구제역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검찰에 자진 출두하겠다고 밝히며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이에 대해 구제역은 "15일 오후 1시 서울중앙지검 형사3부에 제 황금폰을 제출하고 자진 출석하겠다"고 밝혀, "검사님들께서는 압수수색과 구속영장 청구 등 할 수 있는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 저에 대한 수사를 조속히 해주시길 요청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의혹의-배경">의혹의 배경
레커 연합 중 하나인 구제역은 쯔양의 과거를 폭로하지 않는 조건으로 5500만원을 받았다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먹방 유튜버 쯔양의 과거를 빌미로 돈을 갈취한 것으로 추정되며, 이에 대한 알려진 사실들이 수사의 핵심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사-진행-상황">수사 진행 상황
검찰은 쯔양을 협박하거나 이에 가담한 의혹을 받는 유튜버들에게 공갈 혐의가 있다는 고발장을 접수해 이를 서울중앙지검 형사3부에 배당하고 내용을 들여다보고 있다. 구제역이 자진 출석 의사를 밝힌 것에 대해 검찰 관계자는 "소환 조사는 수사 기관에서 수사 일정에 따라 진행하는 것"이라며 "사건을 검찰에서 직접 수사할지 경찰에 이송할 지조차 결정된 바 없다"고 밝혔습니다.
결론">결론
유명 유튜버 간의 논란은 관심을 끌고 있으며, 이에 대한 수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검찰과 경찰은 해당 사건을 신중히 살펴보고 관련된 증거들을 철저히 확인할 것으로 보입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