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대 거부권 남발 후의 박근혜 정권 최후 예언
Last Updated :
국회를 통과한 '채상병 특검법'…박찬대 당대표의 발언
국회의 채상병 특검법을 통과하면서 박찬대 당대표가 한 발언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박찬대 당대표는 '채상병 특검법'의 국회 통과를 통해 대통령에게 촉구했습니다.
- 국회 통과한 '채상병 특검법'에 대한 박찬대 당대표의 발언
내용 |
박찬대 당대표의 촉구
박찬대 당대표는 '채상병 특검법'의 국회 통과를 통해 대통령에게 촉구했다고 전했습니다.
"국민의 뜻에 따를 것인지, 아니면 또다시 거부권을 남발하면서 국민과 맞서는 길을 선택할 것인지는 오직 대통령의 선택에 달려 있다"며 전날 국회 본회의를 통과한 '채상병 특검법'의 수용을 윤석열 대통령에게 촉구했다.
폭풍 같은 국민의 분노에 직면할 것이다
박찬대 당대표는 폭풍 같은 국민의 분노에 직면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만일 후자(재의요구권)를 택한다면 윤 정권은 폭풍 같은 국민의 분노에 직면할 것이다. 그에 따른 후과가 어떠할지는 권력을 농단하다 몰락한 박근혜 정권의 최후가 잘 말해준다"며 이같이 밝혔다.
채상병 특검법에 대한 윤석열 대통령의 결정
박찬대 당대표는 채상병 특검법에 대한 윤석열 대통령의 결정에 영향을 미치고자 했습니다.
"모든 공영방송을 땡윤뉴스로 덮으려고 위법·탈법 행위를 감행하려고 한다면 국민이 부여한 권한을 열 번이든 백 번이든 행사하겠다"면서 "능력도 자격도 도덕성도 없는 이진숙 씨 지명을 철회하고 방송 장악 야욕을 포기하기 바란다"고 했다.
위와 같은 내용으로 최대한 길게 작성해주세요.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박찬대 거부권 남발 후의 박근혜 정권 최후 예언 | ontimetimes.com : https://ontimetimes.com/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