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실 선임행정관 음주운전으로 면허 취소 조치될 예정

Last Updated :

대통령실 소속 선임행정관 음주운전 사건

대통령실 소속의 선임행정관이 음주운전 혐의로 검찰에 넘겨진 사건에 대한 상세 내용과 현재 대통령실의 대응에 대해 살펴봅시다.

선임행정관 음주운전 사건 내용

서울 용산경찰서에 따르면, 선임행정관 A씨는 지난달 7일 오후 9시 50분쯤 용산구 한남동에서 음주운전을 하다가 단속 중이던 경찰관의 음주 측정 요구를 거부한 뒤 응했습니다. 인근 병원에서 채취된 혈액검사 결과,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가 면허 취소 수준(0.08% 이상)이었던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대통령실의 대응

대통령실은 A씨의 음주운전 사실을 확인하고 현재 감찰 조사를 진행 중이며, A씨는 현재도 직무를 계속 수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대통령실은 지난 사례를 참고하여 절차와 규정에 따라 빠른 시일 내에 조치할 계획이라고 밝혀졌습니다.

정확한 조사와 엄정한 조치 필요

대국민 서비스를 담당하는 행정직 공무원으로서 공정하고 투명한 행정을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대통령실의 조사와 조치가 신속히 이루어져 공익을 위해 정확한 판단과 엄정한 조치가 이루어지기를 기대합니다.


구분 내용
장소 대통령실 청사 브리핑룸
날짜 15일
혐의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혈중알코올농도 0.08% 이상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대통령실 선임행정관 음주운전으로 면허 취소 조치될 예정 | ontimetimes.com : https://ontimetimes.com/2020
2024-09-18 1 2024-09-20 2 2024-09-21 1
인기글
ontimetimes.com © ontimetimes.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